크로스비츠 관련 실적 정리 및 진행중(혹은 예정)인 것 - CxB

- ANIMAX 콜라보와 더불어, 9월 란세레의 완화로 소지곡수가 165개로 급증하였다. 현재 진행중인 Yamajet 이벤트 누계점수 120만점은 이미 달성했으니, 2곡 더 얻는것은 기정사실. 대회보상곡은 세 곡 남았는데 차후 진행될 언락마츠리에서 전부 회수가 가능하니 란세레에 목을 매달 필요는 없어졌다. 그럼에도 아직 갖고싶은 전용곡이 대여섯개 정도는 있어서 어둠에 몸을 실어야하는건 여전하다.

- 이번달 초에 진행되었던 언락마츠리에서 에우고 대용으로 리벨리온을 팠었는데, 완벽하진 않지만 에우고가 없을 때 간식거리로서는 충분한 역할까진 갖춰두었다. 컨디션이 괜찮았을 땐 30분 내에 13번 풀콤노르마 조건을 만족시켰으니, 7000%도 가시권에 들어온 셈이다. 9월 란세레 완화조건이 그대로 유지된다면 이번달에 리벨리온을 부계에 획득할 가능성은 높고, 풀콤 안정화만 된다면 에우고제사장님의 부담도 줄일 수 있을것이다. 제사장님 그 동안 정말 고마웠어. 앞으로도 신세를 좀 더 질것 같긴 하지만.(

-크로스비츠 유저라면 잘 알겠지만 캠페인,대회 등을 통해 배포되는 게임스킨이 제법 많은 편인데, 되려 가짓수가 너무 많아 실질적으로 활용할 만한 스킨을 발굴하는것이 쉬운것은 아니다. 시간이 조금 걸리긴 하겠지만, 크로스비츠 스킨별로 2-3가지 기준으로 점수를 매겨, 쓸만한 스킨을 소개해주는 포스팅을 써볼까 한다. 작성자의 천성이 워낙 게으른지라 금새 만들어 지진 않겠지만 말이다.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